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렌탈창업컨설팅

렌탈 비지니스 플랫폼 기업(주) 더비즈케어입니다

렌탈쇼핑몰사업

렌탈쇼핑몰사업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합니다.
  • 렌탈쇼핑몰
재택근무가능한 무점포
소자본 창업

렌탈사업으로 연봉1억 도전가능한 렌탈쇼핑몰입니다.
경험이 부족한 초보 창업자들도 가능하고 투잡으로도 큰수입을 얻어낼수있는 소자본 창업입니다.

  • 여성창업 NO.1
  • 초보창업자 가능
  • 경험이 부족해도 가능
  • 투잡 가능
  • 렌탈시장
불황일수록 더 잘되는
렌탈시장

초기 창업비용 부담없이 최근 가장 유망한 아이템으로
렌탈 쇼핑몰을 창업하고 렌탈 판매하는 사업자가 될 수 있습니다.

대리점 체결시 렌탈쇼필몰창업과 영업자 권한이 부여됩니다.
쇼핑몰을 기반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도 영업이 가능합니다.

상담신청

사업전망

렌탈 사업에 사업전망을 알려드립니다.
렌탈제품시장이 매력적인 이유
  • 년 50조원 시장의 성장성
    (2025년 50조원)
  • 회사들의
    공격적인 투자
  • 신규렌탈수요 외 현재 1,000만
    계정중 만기도래로 신제품 수요
  • 생활 전반에 걸쳐
    확대되는 렌탈제품
  • 1인가구, 불확신한 시대
    구매보다 빌려쓰는 것이 트렌드
  • 렌탈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
    소개하는 영업자가 많지 않다.

창업절차비용

창업절차비용 및조건에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창업절차 상담 및 예약관련
전화 상담 및 이메일 상담이 모두 가능하며, 방문 상담은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 창업상담전화 CALL CENTER 1522-5570
  • 이메일문의 E-MAIL bizcare1@naver.com
대리점 신청 및 계약체결
대리점 신청서(본사양식)과 컨설팅비만 납부 하시면 대리점 가입이 완료 됩니다.
창업 조건
구분 내용
쇼핑몰 관리 쇼핑몰 컨설팅 교육비 무료
쇼핑몰 구축비용 소액
(창업자별 맞춤 세팅)
상품 업데이트 무료
보증금 없음
년 관리비 2년차 부터 220,000원(년 1회)
세팅비 없음
업데이트 신속성 본사와 판매사가 신속하게 업데이트 합니다
기타업무 재고관리 제조사에서 관리합니다
배송 및 설치 AS / 고객상담 판매 본사에서 진행 합니다
대리점 사장님 업무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을 소개하기만 하면 됩니다
마케팅비 지원(2020년 1월신설) 월 20건의 설치실적 달성시 해당 월마다 10만원의 마케팅 비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창업지원 사항
  • 설치 및
    배송AS
  • 프로모션
    진행
  • 관리자
    페이지
  • 고객센터
    지원
  • 서버 및
    호스팅 지원
  • 인터넷
    도메인 지원
  • 유지 및
    관리
  • 렌탈상품
    업데이트

상담신청

창업지원교육

비즈케어는 렌탈쇼핑몰 창업을 빠르고 쉽고 완벽하게 지원해 드립니다.
창업지원교육 커리큘럼 안내

교육안내

- 교육은 수시로 가능하며, 추가로 요청할 경우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 교육비용은 추가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 일정 및 교육장소는 신청인원 및 기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교육장소

비즈케어 본사 교육장

상담신청

판매수익률

비즈케어의 판매수익률
각 제품별로 고객으로 부터 렌탈체결 성공시 정해진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대기업 제품과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들을 고객에게 자신있게 소개하고 계약을 체결할수 있습니다. 렌탈 제품은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요즘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안마의자와 정수기 각1대씩을 렌탈 소개하여 설치 완료시 창업비용은 회수 될 정도로 사업자 마진이 높습니다.
(안마의자,정수기 고가형 기준) 계약시 별도의 수수료 표를 제공해 드립니다.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에서 실적, 수수료 , 고객조회가 가능합니다.

쇼핑몰

누구나 소자본으로 안정적인 쇼핑몰을 운영할수있습니다

협력사

렌탈 쇼핑몰 창업을 통해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 특히 공신력 있는 대기업브랜드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상기 협력사들은 렌탈 제품을 제공하는 제조사 및 판매사입니다. 지속적인 상품소싱으로 협력사들은 계속 추가 될 예정입니다.

온라인문의

누구나 소자본으로 안정적인 쇼핑몰을 운영할수있습니다
렌탈 가전 사업자의 업무는 어떻게 되나요?

 

렌탈가전 사업자의 주 업무는 고객에게 렌탈 제품 소개 입니다.

 

1. 렌탈제품소개  (홍보 및 기초상담) ,

2. 고객정보 접수 (고객정보 및  제품명)

  

누구나 다아는 대기업 제품들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고객정보를 비즈케어로 로 접수 합니다.

 

전문적인 상담은 콜센터에서 진행하며 제품의 배송, 설치 ,AS, 재고관리, 는 렌탈사에서 진행합니다.

  

사장님은 우수한 제품의 중개자 역할로 고객과 렌탈사를 연결하는  업무 입니다. 

(소개한 고객이 렌탈제품을 설치 완료되면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예) 지인 및 고객이 공기청정기 문의

 

대리점 사장님이  고객에게 OOO.RENTAL-SHOP.NET  사이트 안내 - 고객이 렌탈쇼핑몰에서 LG 공기청정기 신청- 고객정보와 제품모델명 수취- 비즈케어로 전송

-고객전문상담 - 제품배송 설치  - 25일 전월 설치 배송 완료건 수수료 정산

 

1 2 3

상담신청